놀라운 호주 오픈 여자 파이널에 세계는 반응한다.

놀라운 호주 오픈 여자 파이널에 세계는 반응한다.

    놀라운 호주 오픈 여자 파이널에 세계는 반응한다.



    2019년 호주 오픈 여자 단식 결승전은 그야말로 서사시였다.


    사기가 없는 기술. 죽을 때 미친 승리자들. 하이 드라마의 롤러코스터. 그것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었다.

    나오미 오사카의 두 번째 세트 다운은 테니스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21세의 소녀가 수건 밑에 머리를 숨겼을 때 울음을 터뜨렸다.

    대신에, 그것은 단순히 가장 잊을 수 없는 테니스 결승전의 전환점이었다.

    2세트에서 부진하고 3경기 출전 기회를 놓친 오사카는 3세트에서 고전을 면치 못해 2시간 27분 만에 7-6, 5-7, 6-5로 2연패했다.

    세계가 이 말도 안 되는 경쟁에 대해 어떻게 반응했는지 여기 있다.

    OSAKA HEROIC FIGHTBACK MADNESS



    오사카는 핵폭발을 하겠다고 위협했다.

    오사카는 핵폭발을 하겠다고 위협했다.출처:AFP

    2세트에서 5-3으로 Kvitova의 서브에서 40대 0으로 앞서면서 세 경기 포인트를 모두 전환하지 못한 오사카가 웅장함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대신에, 오사카의 용감한 싸움은 그녀의 정신적 약점 대신에 그녀의 정신적인 강도에 모든 관심을 기울일 것을 보장한다.

    오사카팀은 크비토바가 4회 연속 서비스 게임을 찢고 2세트를 주장하며 퇴장당해 보였다.

    그 일본 스타는 눈물을 닦으며 법정을 떠났고 그 시합은 최소한 그녀의 머리 속에 나타났다.

    3세트의 첫 경기를 치른 크비토바는 2016년 칼 공격을 받아 경기를 쉬어야 했던 터라 첫 왕관을 찾는 듯했다.

    끝나지 않았다. 오사카는 Kvitova의 다음 서비스 게임을 3대 1로 앞서기 위해 공격했다. 그녀가 결국 호주 오픈에서 우승할 수 있었던 것은 그녀의 배짱과 서브가 이전 세트에서 숨이 막혔던 바로 그 상황에서 결승점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었다.

    놀라운 싸움은 테니스계를 놀라게 했다.

    많은 테니스 해설자들에 따르면, 혼란스러운 US오픈 우승에도 불구하고, 오사카의 정신력은 여전히 논쟁거리로 남아 있었다. 오사카가 부상하기보다는 윌리엄스가 목이 메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오사카는 이제 호주 오픈의 마지막 용기를 부정할 수 없는 증거를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그녀가 21살밖에 되지 않아서 목이 메었다는 주장이 있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