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명당, 석적읍 중리 SVP 로또를 소개해요~

로또 명당, 석적읍 중리 SVP 로또를 소개해요~

    로또 명당, 석적읍 중리 SVP 로또를 소개해요~



    칠곡군 석적읍 중리 SVP 로또 판매점 에서 이번주 로또랑 즉석복권 및 연금복권을구매했어요. 저는 기존의 명당보다는 앞으로 명당이 될 로또 판매점만 찾아서 돌아다니는 로또 헌터입니다.


    ▶ 로또 당첨예상번호 받기

    이곳 석적읍 중리에는 로또 판매점이 4곳이 있는데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XX로또판매점이 있구요. 나머지 3곳은 지난해에 추가로 모집한 로또 판매점인데요.


    (F)로또 1등 당첨번호 사전 유출?! 무료 번호 받기!


    여기서 3곳 중 1곳은 이미 로또 2등의 성적을 터트린적이 있는 앞으로 로또 명당으로 자리르 잡을 수 있는 로또 판매점입니다. 



    현재 SVP 로또 판매점은 중리지역 우체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마트24 편의점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른 판매점보다 장점이 많은 판매점인데요. 우선 주차시설이 뛰어나구요. 넓은 매장과 깔끔한 인테리어에 최적의 매장입지를 가지고 있어요. 




    아마도 조만간에 로또 1등이 나와서 석적읍 중리 최고의 로또 명당이 될 듯 하네요. 저는 항상 그렇지만 우선 로또 자동 1만원, 즉석복권 2000원짜리 2장, 연금복권 5장을 구매합니다. 


    ▶ 로또리치 무료번호 받기


    매주 이런 곳들만 찾아 다니는데 이제는 이곳 SVP로또 판매점에서 매주 구매를 해봐야 될 거 같네요. 제 촉으로는 올해 안으로 이 곳 SVP 로또판매점에서 뭔가 큰일을 터트릴거 같은 촉이 옵니다.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