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적 중리 로또 명당으로 거듭날, SVP 로또 편의점

석적 중리 로또 명당으로 거듭날, SVP 로또 편의점

    석적 중리 로또 명당으로 거듭날, SVP 로또 편의점 입니다.

    SVP 로또 편의점 전면에서 느껴지는 내공은 장난 아닌거 같습니다^^

    SVP 로또편의점 카운터에 위치한 로또 단말기입니다. 지난 713회차에 로또2등을 배출하고 아직은 주춤하지만 이제는 본격적으로 사장님이 운영하시다 보니 조만간에 큰일한번 낼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

    로또편의점답게 편의점 구색은 대부분 갖춘거 같습니다. 애들이 좋아하는 잴리가 눈에 확연히 뛰네요~

    어떤 고객님께서 가게에 방문하시고 블로그 작성을 하신거 같네요. 칠곡 석적읍 로또 명당으로 거듭날 SVP 로

    또편의점입니다~

    야간에 간판을 키고 사진을 찍으니 정말 밝게 나오는거 같네요. 50미터 뒤에서 봐도 눈에 가장 잘 띄는거 같습니다.

    SVP 로또편의점 찾아오시는 길입니다.~

    석적 중리에서 맛세이 당구장, 노찾사 (노래를 찾는 사람들) 모르시는 분들 없으실거 같네요. 거기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