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 시즌 23, 에피소드 3 재녹음: 미혼 여성?

총각 시즌 23, 에피소드 3 재녹음: 미혼 여성?

    총각 시즌 23, 에피소드 3 재녹음: 미혼 여성?


    우리는 시드니가 지난주 드라마를 재녹음하면서 오늘밤 문을 연다. 그녀는 지금, 3주 안에, 그들 모두가 그것을 지나갔기를 바란다. 실례합니다, 부인. 무슨 프로를 하고 있는 것 같아? 또한, 그 학사를 리핑하는 것이 내 직업이다. 그러니 시작해 봅시다. 분명히 전방에 있는 스포일러들이요.

    크리스 해리슨은 단체 데이트 카드를 들고 아주 유용한 충고를 했다. "높은 사람이 있을 거야. 낮은 사람이 있을 거야. 그게 다야!" 너는 지금 닥터수스 시니, 뭐야? 그가 떠날 때, 불길하게 말했다. "내가 틀림없이 너를 여기서 만나게 될 거야." (그게 말 그대로 너의 유일한 직업이기 때문에 그렇게 할 거야.)

    어쨌든, 케이티, 헤더, 한나, 코트니, 키파, 트레이시, 데미, 캐일린 모두 단체 데이트를 할 것이다. 한나 B는 짜증이 났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녀가 케일린과 경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사이에 이거 두 개? 그 날은 내가 이겼고 하지 않았어야 한다) 그 날짜는 피라테의 디너 어드벤처라고 불리는 곳인데, 기본적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코스프레에 있는 중세 타임즈고 콜튼이 깊은 V를 입게 하는 구실이다.






    콜튼 대학교
    릭 로웰
    데이트 컨셉은 꽤 간단하다: 여성들은 해적 복장을 하고 콜튼과 함께 그 쇼에 출연하기 위해 경쟁해야 한다. 하지만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케일린과 시시덕거린다. 이것은 당연히 한나를 괴롭힌다. "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 아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너는 좀 그랬니?) 그리고 충격, 캐일린은 다른 여성들이 "팝 덱"에서 보는 동안 쇼에 출연하게 된다. 데미는 무대 위로 칠면조 다리를 가득 던져 그들을 야유한다. 나는 데미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그것은 내가 뒤처질 수 있는 행동이기 때문이다.

    이 쇼는 케일린이 콜튼이나 그 밖의 것들을 아끼는 것으로 끝나는데, 이것은 한나 B.로 하여금 콜튼이 진실을 알아야 한다고 결정하게 한다.



    그날 밤 다음 파티에서, 콜튼은 케이티와 친하게 지내고, 트레이시와 데미는 누가 더 수동적인지 말다툼한다. 다시, 데미는 트레이시를 자기보다 나이가 많다고 놀린다. 데미, 지난 주에 얘기했잖아. 그만.

    아니, 데미는 멈추지 않을 거야 대신에, 그녀는 코트니의 눈을 가리고 노로 그를 때릴 수 있도록 콜튼과의 시간을 방해한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마네킹의 손을 가랑이 위로 문지른다. 들리는 만큼 이상하지만 데미에게는 아니다. "나는 그가 내가 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에 대해 정말 고마워하고 있다고 생각해,"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가 그 그룹으로 돌아왔을 때, 코트니는 그녀를 한쪽으로 데리고 가서 그녀의 어조를 "더 잘" 인식해 달라고 부탁한다. 데미는 뭐랄까



    콜튼과 캐일린은 헤더가 한나 B에게 끔찍한 충고를 하는 동안 대화/교제하는데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캐일린에 대해 그에게 경고하라. 여기 더 좋은 충고가 있다: 만약 당신이 학사나 미혼 여성 선수라면, 절대로 이것을 하지 말라. 그것은 타틀렛에서 잘 끝나지 않는다. 데미의 자신감의 1퍼센트처럼 흘러가서 네 일에나 신경 써.


    물론, 한나 B.는 이것을 하지 않는다. 그녀는 Colton에게 Caelynn과 Miss USA의 친구이자 룸메이트였으나, 사이가 틀어지고 말았다고 말한다. 그들은 그 이후로 말을 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 경험을 자신이 겪은 환경 중 가장 "적대적인" 환경이라고 묘사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그가 케일린을 그렇게 좋아한다면 어떻게 그녀를 좋아할 수 있을까 궁금해하고 있다. 콜튼은 한 무리의 한숨을 쉬며 반응한다.

    그리고 나서 그는 캐일린에게 그녀의 편을 물었다. 그녀는 기본적으로 같은 말을 한다: 그들은 친구였지만, 경쟁적인 환경에 있는 것과는 다르게 반응했다. 그녀는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반응은 조용하고 폐쇄적인 것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하지만 그것은 그녀가 여전히 "실제 인생 쓰레기"에서 회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언젠가 그 일에 대해 콜튼에게 털어놓고 싶어하지만 지금은 관계가 너무 이르다 고 덧붙인다. 좋아, 콜튼도 동의하고 장미도 줬어

    다음날 아침, 콜튼은 엘리스와 일대일 데이트를 한다. 그들은 헬리콥터를 타고 샌디에이고로 가서 많은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함께 벨몬트 공원에서 하루를 보낸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녀는 달려가면서 "마지막 것은 썩은 계란이다!"라고 소리치는 여자 아이야. 내 영혼의 동물 나중에 콜튼에게 항상 엄마와 함께 "Bachelorette"를 봤다고 말한 바로 그 소녀인 것 같아. 그것은 내 미래를 엿보는 것과 같다.



    콜튼이 아이들과 얼마나 잘 지내는지 보고 난 후, 엘리즈는 나이 차이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는다. 그리고 콜튼은 엘리제의 자신감과 독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저녁 식사 후에, 그는 그러한 특징들이 어디서 오는 것인지 묻고 그녀는 그녀의 여동생이 임신 중에 어떻게 암 진단을 받았는지에 대해 열리게 된다. 엘리스의 여동생은 아기 때문에 치료를 할 수 없었고 그녀는 죽었다. 그녀는 힘들었지만 그녀의 가족은 그 아기를 너무 사랑해서 언니를 위해 아동 자선 단체를 만들었다고 말한다.

    완전 울어. 와우, 벨리떼를 위한 엘리즈? 당연히 콜튼은 그녀에게 장미꽃을 선물하고 그들은 독특한 무작위 "개인적인" 콘서트로 그들의 데이트를 끝낸다.

    다음 날은 타이시아, 니나, 캐서린, 시드니, 오네카, 캐시, 니콜, 케이틀린과 그룹 미팅이다. (이번 주에 데이트 상대가 없는 한나 G의 여름) 그 날짜는 콜튼이 셔츠도 입지 않도록 하는 또 다른 핑계다. 이번에는 잘 풀어야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