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는 여전히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을 능가할 것이다.

테슬라는 여전히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을 능가할 것이다.

    테슬라는 여전히 충분히 빠르게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을 능가할 것이다.


    폴크스바겐이 전기 자동차 회사로 변신하는 데 필요한 결정을 내린 것은 자동차 역사상 최악의 기업 스캔들이었습니다. 세계 최대 자동차 메이커인 삼성전자는 향후 5년간 500억 달러를 들여 오늘 6개 모델보다 늘어난 50개 전기차를 개발, 2025년까지 100만대 생산한다(2017년 총 생산량 1088만대).

    이 급진적인 재창조는 텔사 TSLA와 -12.97%의 도전과 캘리포니아와 중국의 전기 미래를 위해 건설하고 있는 신생기업들의 도전을 막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제너럴 모터스 GM에서 BMW BMW까지 다른 자동차 회사들, -0.91% BMW, -0.44% BMW, -0.48%는 같은 긴박감을 보이지 않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의 몰락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지엠이 연간 천만대의 자동차를 생산하고 테슬라는 14년 동안 50만대의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이는 극적인 주장처럼 들린다. 그러나 오늘날의 전기 자동차 판매 수치는 적지만, 테슬라만의 추세는 기성 자동차 회사들을 겁주기 충분할 것이다.

    읽기: Tesla Short Sells는 계속해서 의심을 불러일으키지만, 그 수는 수익을 뒷받침한다.

    8월에 테슬라의 모델3는 미국에서 매년 가장 많이 팔리는 BMW 3 시리즈보다 편안하게 판매되었다. 그것은 테슬라가 처음으로 고급 대중 시장 분야에 진출한 것은 인상적이지만, 그것은 단지 시작에 불과하다. 3모델의 가장 싼 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고, 테슬라는 아직도 수십만개의 주문을 처리해야 한다. 지난 분기에 테슬라는 전 분기에 비해 두 배나 많은 자동차를 생산했다. 그리고 그것은 이제 수익성이 있다.

    읽기: 전반적인 인터뷰에서, Elon Musk은 테슬라가 '모든 분기 동안' 현금 흐름을 긍정적으로 할 것이라고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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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중요한 것은, 전기 자동차에는 밝은 미래를, 휘발유로 움직이는 사람에게는 어두운 미래를 선호한다. 배터리 가격은 너무 빨리 떨어져 전기 자동차의 가격이 2020년대 중반에는 휘발유 가격보다 더 낮을 수도 있다. 미국을 제외한 거의 모든 주요 국가의 규제는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인 중국에서 불리고 있는 휘발유 차량의 판매를 중단하고 전기 자동차 또는 "신 에너지 자동차"의 구매를 장려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그리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는 미국과 중국 모두에서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다른 자동차회사들은 가벼운 몸짓과 좋은 홍보로 위기를 극복하기를 바라고 있는 것 같다. 볼보 VOLVB는 -1.36% VOLVA로 지리자동차 홀딩스가 소유한 -1.36%(0175, +3.92%)가 2025년까지 전기차가 전체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엠은 2023년까지 20대의 전기 모델을 약속했고 "미래는 전기로 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한 전환을 위한 날짜를 정하지 않았다. 포드 F는 2.63%가 2022년까지 전기차 생산에 110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며 그 때까지 16개의 완전한 전기차를 보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BMW는 2025년까지 25대의 전기차 계획을 발표했지만, 그것의 연구 개발부장은 2030년에도 자동차의 85%가 내연 엔진을 가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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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의 문제는 그들이 수십 년 동안 사업을 해온 방식과 함께 진부화를 지향하는 오래된 기술에 너무 깊이 빠져있다는 것이다.

    여전히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를 믿는 사람들은 그들의 제조 전문지식과 잘 확립된 공급망, 판매와 마케팅 제휴, 그리고 유통망을 구조적 장점으로 지적한다. 예를 들어 BMW는 14개국에 30개의 내연 엔진 기반 차량 제조 현장이 있다. 그들은 차를 잘 만든다.

    그러나 전기 자동차는 제조 과정, 부품, 판매 및 교육 방식, 그리고 다른 지원 인프라를 가진 다른 제안이다. GM과 BMW 같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전기 세계에서 생존하는데 필요한 빠른 이행이 그들의 기존 사업의 많은 부분을 낭비하게 할 것이라는 것이다.

    BMW i3와 i8 전기차 프로그램을 주도하고 현재 중국 전기자동차 Byton의 CEO인 Carsten Breitfeld는 기존의 자동차회사들이 정체되어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그들은 지금 낡은 기술로 너무 많은 자동차를 만들고 있고, 그것으로부터 많은 돈을 벌고 있고, 매우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라고 Breitfeld는 말했다.

    게다가 이들 회사의 전형적으로 머리가 희끗희끗한 이사들은 장기보다는 3-5년간의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브릿펠드는 말했다. "그들은 현재와 미래의 사업에 매우 집중하고 있다."


    더턴

    확실히 테슬라는 몇 가지 이상의 취약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의 수익성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엄청난 부채를 안고 있고 진정한 대량 생산자로서의 그것의 미래는 보장되지 않는다. 품질문제의 공정한 몫 이상을 경험했고, 최근 생산의 급증은 외세의 도움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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